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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기관소개> 고객만족경영>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협조 요청사항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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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보장정보원의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을 안내드립니다.

우리 원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최상의 품질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도 다음 사항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경험하셨거나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으면
바로 알려주십시오. 여러분의 지적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시정·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모범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 이를 적극 통보해 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모범 직원 추천은 우리 원 홈페이지 '소통과참여>칭찬/격려'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위법 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 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대가 요구 및 수수행위를 인지하신 경우 '클린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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