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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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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 안내입니다.

■ 2017년 1월 1일부터 사회보장정보원의 대표번호가 "1566-3232"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통합대표번호 1566-3232
  1. 1 보육 관련 서비스
  2. 2 행복e음
  3. 3 복지시설
  4. 4 사회 서비스
  5. 5 지역보건
  6. 6 범정부
  7. 7 통합취약노인 지원시스템
  8. 8
  9. 9
  10. *
  11. 0
  12. #
‘통합 대표번호’와 기존’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이원화 운영
- 기존 고객상담센터 번호로 유입 시 ARS 멘트 및 전화연결을 당분간 유지하고 고객의 불편함 최소화

※병행기간은 1년을 기준으로 운영하되, 운영 상황에 따라 조정

  1. 1보육 관련 서비스
  2. 2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1. 2-1통합업무, 사례관리, 보육, 아동청소년, 초중고교육비
    2. 2-2장애인복지, 자활, 긴급복지, 보건지원
    3. 2-3사용자관리 및 접속장애, 의료급여, 국토부 사업
    4. 2-4바우처, 시설법인, 지자체지원, 기타생활지원
    5. 2-5정부3.0 감면신청, 무중단 시스템 및 그 외 사업
    6. 2-6Key-Person(핵심요원)
  3. 3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1. 3-1사회복지시설
    2. 3-2노인장기요양
  4. 4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5. 5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
    1. 5-1공공보건포털, 보건지소, 보건소, 보건의료원
    2. 5-2보건진료소
  6. 6사회보장정보시스템(범정부)
  7. 7통합취약노인 지원시스템
‘통합 대표번호’와 기존’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이원화 운영
- 기존 고객상담센터 번호로 유입 시 ARS 멘트 및 전화연결을 당분간 유지하고 고객의 불편함 최소화

※병행기간은 1년을 기준으로 운영하되, 운영 상황에 따라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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