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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기관소개> 고객만족경영>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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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보장정보원의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을 안내드립니다.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는 방문·우편·팩스·인터넷 등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 원 홈페이지 ‘정보공개 - 정보공개 제도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요청한 정보에 대하여 약속된 기일 내에 고객이 원하시는 방법(전화, 이메일, SMS 등)으로 제공하겠습니다.

우리 원을 소개하고, 투명한 기관 경영을 위해 경영 현황을 공시하겠습니다.

고객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인터넷을 통하여 쉽고 신속하게 보건·복지 분야 정책, 현장, 서비스 소식을 접하실 수 있도록 희망하시는 고객에게
    ‘뉴스레터’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우리 원 홈페이지 ‘기관소개-알림마당-뉴스레터웹진’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함으로써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민원 처리 과정에서 알게 된 고객의 비밀을 철저히 보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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