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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서비스 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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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장정보원의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을 안내드립니다.

사회보장정보원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365일 안정적인 정보시스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보시스템을 365일 가동하겠습니다.
  • 정보시스템 점검 일정은 3일 이전에 해당 시스템을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정보시스템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최소 7일 이상 공지하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구분, 전화번호 등
구분 전화번호
사회보장정보시스템 (행복e음) 1566-3232 (단축번호 2번)
사회보장정보시스템 (범정부) 1566-3232 (단축번호 6번)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 1566-3232 (단축번호 5번)
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시스템 1566-3232 (단축번호 4번)
보육통합정보시스템 1566-3232 (단축번호 1번)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1566-3232 (단축번호 3번)
취약계층지원시스템 1566-3232 (단축번호 7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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