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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서비스 이행표준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친절ㆍ정확ㆍ신속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친절ㆍ정확ㆍ신속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전화로 문의하실 경우 즉시 정확한 답변 드리고, 바로 답변 및 처리가 어려운 사안일 경우 해당 부서로 인계하여 조속히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해 상담응대 교육을 분기별로 실시하겠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체계를 구축하여 개인정보 유출 사고를 100% 차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체계적인 개인정보 보호 정책 수립ㆍ시행ㆍ모니터링 등을 통해 주기적 활동을 수행하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유출 및 해킹 방지를 위해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가동하겠습니다.
  •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 2회(2시간 이상) 보안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365일 정보시스템 운영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365일 정보시스템 운영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정보시스템 중단 일정은 3일 이전에 해당 시스템을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정보시스템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최소 7일 이상 공지하겠습니다.
정보 취약계층의 시스템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정보 취약계층의 시스템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노인ㆍ장애인 등 정보 취약계층의 정보 접근이 용이하도록 정보시스템의 재구성에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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