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사회복지 급여 및 서비스 지원 대상자의 자격과 이력에 관한 정보를 통합 관리하고, 지자체의 복지업무 처리를 지원하기 위해 기존 시·군·구별 새올행정시스템의 31개 업무 지원시스템 중 복지분야를 분리하여 개인별 가구별 DB로 중앙에 통합 구축한 정보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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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지서비스에 대한 상세내용은 복지로(www.bokjiro.go.kr)>서비스찾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지대상자 선정·사후관리를 위해 소득·재산자료 및 서비스 이력정보를 연계하여 지자체에 제공함으로써 수급자 선정의 정확성 제고 및 담당 공무원의 업무수행 편의성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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