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 가능 문서가 0건이신가요? 아래 예시 중 해당하는 경우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1) 보건기관에서 증명서 판정 진행 중인 경우 : 보건기관에서 판정결과 입력 완료 후 접수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급 원하는 보건기관으로 판정결과 예정일을 확인해주세요!
2) 보건기관에서 이용자 정보가 잘못입력된 경우 : 보건기관 진료/검사 시, 개인정보(이름 또는 주민번호)가 오기로 입력된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즉, 진료받은 보건소에서 입력한 정보와 실제 개인정보가 동일해야 조회 또는 발급이 가능함에 따라 진료 받은 보건기관으로 문의하시어 개인정보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3) 증명 문서 종류를 혼동한 경우 : 발급하고자 하는 증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예를들어, 건강진단서와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는 동일항목이 아니니, 발급을 원하는 증명서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발급을 원하는 문서가 2009년 이전 내역인 경우 : 2009년 이전에 대한 증명문서 발급은 보건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