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고객헌장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최고 수준의 정보 플랫폼 선도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원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고객 헌장

고객헌장
  • 하나.우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고객의 입장을 배려하고,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여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고객의 문의와 개선 요구 사항에 대해서 책임 있게 응대하고, 친절·정확·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학습하고 혁신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윤리경영과 고객만족을 실천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임직원 일동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사이트 전체 메뉴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