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전정보 국민의소리

사전정보 국민의 소리란?


국민이 요청하기 전에 제공하고 있는 사전정보 공표에 관한 정보검증 질의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하여 처리하기 위한 고객 소통 창구


<절차>


국 민

정보공개 담당부서

국 민

질의사항

개선사항

요청

요청/질의사항 접수 및 검토

피드백 :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근로일기준)

 · 정보공개운영매뉴얼 기준

 · 단,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조에 의한 사유는 기간연장이 가능

만족도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top

TOP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사이트 전체 메뉴

검색창 닫기

교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