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시 경영공시 안내 통합공시 자율공시 고객만족경영 고객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 윤리 · 인권경영 윤리 · 인권경영 소개 윤리 · 인권경영 준칙 청렴활동 부패행위 현황 사회적책임경영 사회적책임경영 소개 사회공헌 활동 지역사회 장학회 운영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 경영체계 안전신문고 혁신성장 혁신성장 동반성장 동반성장 안내 K-테스트베드 기업성장응답센터
Ⅰ. 공시일반 1. 경영공시 용어설명 2. 경영공시 담당자 현황 Ⅱ. 기관운영 3. 임직원 업무추진비 4. 정부권장정책 이행결과 5. 직원 국외출장 정보 6. 정관·제규정 7. 내부규정 제·개정 예고 Ⅲ. 주요사업 8. 주요사업 추진 계획 9. 월별 시스템 통계 Ⅳ. 평가 10.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11. 윤리지수 측정 결과 12. 윤리경영인식도 조사 결과 Ⅴ. 기타 13. 뉴스레터 및 웹진 14. 사회공헌 15. 보도자료 16. 정보공개 17. 상품권 구매 및 사용내역 2014년도 윤리지수 측정 결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4-30 조회수 3530 2014년도 윤리경영지수 측정 결과(100점 만점 기준) 총점 85.88점 조직거버넌스 부문(20점) 17.19점 인권 부문(25점) 17.37점 노동관행 부문(15점) 13.64점 환경 부문(10점) 10.00점 공정운영관행 및 고객만족(30점) 27.19점 첨부파일 (자율공시)2014년도 윤리지수 측정 결과.hwp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15년~2017년 윤리경영지수 측정 결과 2018-03-27 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