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2020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제목 2020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7-08 조회수 629


한국사회보장정보원 고객 여러분께

2020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2020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의 고객만족 현황을 확인하고,

향후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고객님께서 조사 참여 요청을 받게 되시면,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조사기간 : 202076() ~ 2020717()

       ※ 조사기간은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음

   조사방법 : 전화조사

   조사주관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조사수행 : ()C&D기업컨설팅

 

만약 조사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알려주시면

향후 동일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저희 기관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한 보안 하에 

관리됨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불만 접수처

   02-6360-6315~6316, springroom@ssis.or.kr

  ○ 고객상담센터 : 1566-3232

목록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희망 연락처' 알리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전글 2020년 자체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