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SSiS 소식

SSiS 소식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사회보장정보원의 최근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사회보장정보원, 백혈병 소아암 환아 치료 위해 헌혈증 520매 기증
제목 사회보장정보원, 백혈병 소아암 환아 치료 위해 헌혈증 520매 기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1-05
파일 191105_(보도자료)_2019년 헌혈증 기증.hwp 



사회보장정보원, 백혈병 소아암 환아 치료 위해 헌혈증 520매 기증



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은 11월 5일(화) 유관기관 임직원과 함께하는 헌혈캠페인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헌혈증 520매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오늘 기부된 헌혈증서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보원은 혈액이 부족해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2012년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청사내 입주해 있는 공공기관 임직원이 함께하는 헌혈캠페인을 실시해오고 있다.


이날 정보원은 적십자사 인도주의 운동에 적극 참여하여 인간의 생명보호를 위한 혈액사업 발전에 기여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 창립 113주년 기념 헌혈유공 기관으로 선정되어 표창패’를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임희택 원장은 “유관기관 임직원이 함께하는 헌혈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임직원들의 따듯한 헌혈증 기부가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캠페인, 사회보장정보원 헌혈증 기증, 헌혈증서 520매

◆ 사회보장정보원은 11월 5일(화)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을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에 전달하였다.

제4유형
사회보장정보원이 창작한 "사회보장정보원, 백혈병소아암 환아치료위해 헌혈증 520매 기증"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사회보장정보원, 전직원 개인정보보호 내재화 교육 추진
이전글 사회보장정보원-한국과학창의재단, 협력사업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