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주요사업> 정보보호와 시스템 사용 지원> 시스템별 상담과 교육> 고객상담센터운영

시스템별 상담과 교육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신속·정확·친절한 상담서비스 제공 - 시스템 사용법 안내 및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전문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번호 1566-3232

상담센터 대표번호 및 시스템별 단축번호

대표번호 관련 구분, 통합전화번호(세부 단축번호) 안내
구분 통합전화번호(+ 세부 단축번호)
보육관련

1566-3232 > 1

행복e음 시스템

1566-3232 > 2

  • + 1 통합업무, 사례관리, 보육, 아동청소년, 초중고 교육비
  • + 2 장애인복지, 자활, 긴급복지, 보건지원
  • + 3 사용자관리 및 접속장애, 의료급여, 국토부 사업
  • + 4 바우처, 시설법인, 지자체지원, 기타 생활지원
  • + 5 감면신청, 무중단 시스템 및 그 외 사업
사회복지시설 정보시스템

1566-3232 > 3

  • + 1 사회복지시설
  • + 2 노인장기요양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1566-3232 > 4

지역보건의료 정보시스템

1566-3232 > 5

  • + 1 보건소, 공공보건포털, 보건지소, 보건의료원
  • + 2 보건진료소
사회보장정보시스템(범정부)

1566-3232 > 6

통합취약노인지원시스템

1566-3232 > 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