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 및 주요사업 기관 일반현황 예산정보 공공데이터 공개 감사ㆍ윤리 기타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전체목록 다운로드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 실적 공공데이터공개 시기 / 주기 자료발생시 / 반기 방법 홈페이지 조회수 255 담당부서 고객지원부 작성자 송은미 등록일 2024-08-21 2024년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 실적(6월말 기준) -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 관리실적(안정적인 정보시스템 운영, 개인정보 유출방지, 정보 취약계층 접근성 향상, 친절, 정확, 신속한 고객맞이 ) -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관리실적(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고객의 알 권리 충족,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서비스 시정에 대한 조치, 고객만족도 조사) 첨부파일 : '21년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실적 1부.hwpx 첨부파일 : '22년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실적 1부.hwpx 첨부파일 : '23년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실적 1부.hwpx 첨부파일 : '24년+상반기+고객헌장+서비스+이행실적+1부.hwpx 이전글 정보공개 분야 국민의견 수렴 및 만족도 조사 결과 2024-08-21 다음글 빅데이터활용 계획 2024-08-27 전체목록 이전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