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TOP

사전정보공표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 실적

공공데이터공개
시기 / 주기
자료발생시 / 반기
방법
홈페이지
조회수
235
담당부서
고객지원부
작성자
송은미
등록일
2024-08-21

2024년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 실적(6월말 기준)


-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 관리실적(안정적인 정보시스템 운영, 개인정보 유출방지, 정보 취약계층 접근성 향상, 친절, 정확, 신속한 고객맞이 )


-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관리실적(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고객의 알 권리 충족,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서비스 시정에 대한 조치, 고객만족도 조사)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사이트 전체 메뉴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