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TOP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 사용자 고객만족 경영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7-01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 사용자 고객만족 경영 실시

- 코로나19 방역에 힘쓴 농·어촌 보건진료소 대표단과 간담회 개최 -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은 7월 1일(목)에 대전광역시 소재 유성호텔에서 보건진료소 대표단과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보건진료소는 의료 취약 지역 보건진료를 위해 시장·군수가 설치·운영하는 보건의료시설로 전국에 1,900여 개소가 설치되어 있다.


정보원은 2014년부터 전국의 보건진료소 대표단을 중심으로 협의체를 구축하여, 매년 간담회를 개최한다.


현재 정보원은 2021년 보건진료소가 사용하는 정보시스템과 보건소가 사용하는 정보시스템을 통합하는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PHIS) 통합구축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이에 보건진료소장을 대상으로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PHIS) 통합구축 방향 등을 설명하고 사용자 눈높이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발전방향을 논의하였다.


정보원 임희택 원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의료취약지에서 국민 건강을 위해 애쓴 보건진료소장의 노고에 감사하며, 보건기관이 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의 사용자와 함께 상시 소통하여 발전하는 정보시스템을 구축·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external_image

▲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보건진료소장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제4유형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창작한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 사용자 고객만족 경영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사이트 전체 메뉴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