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보장정보원, 몽골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에
사랑의 중고 PC 300대 기증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은 국제협력의 일환으로 몽골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 직원의 업무용 PC 교체 지원을 위해 ‘사랑의 중고 PC’ 300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정보원은 2019년 7월부터 몽골 사회보장정보화기관인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우리나라 사회보장 정보화 관련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금번 PC 기증은 몽골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의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국제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기증된 PC는 정보원 보유 사무용 중고 PC로 부품 교체 및 수리 등 재정비 후 무상으로 지원되었다.
다쉬뎀베릴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장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PC를 기증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증해주신 PC는 직원들의 업무를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앞으로도 양국 간 협력이 더욱 확대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정보원 임희택 원장은 “금번 사랑의 중고PC 기증으로 몽골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과의 우호 관계가 더욱더 증진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국제협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몽골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에 사랑의 중고 PC 300대 기증
▲ 다쉬뎀베릴 노동사회복지서비스청장의 감사 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