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시 경영공시 안내 통합공시 자율공시 고객만족경영 고객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 윤리 · 인권경영 윤리 · 인권경영 소개 윤리 · 인권경영 준칙 청렴활동 부패행위 현황 사회적책임경영 사회적책임경영 소개 사회공헌 활동 지역사회 장학회 운영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 경영체계 안전신문고 혁신성장 혁신성장 동반성장 동반성장 안내 K-테스트베드 기업성장응답센터
외부고객과의 부패·불공정 행위 예방을 위한 청렴 call 실시 및 청렴서한문 발송 작성자 전수현 등록일 2022-06-24 조회수 1428 □ 추진내용 ○ (목적) 청렴CALL 실시를 통한 불공정·부패행위 발생여부 점검과 기관장 명의 서한문 발송을 통해 반부패 의지 전달 및 청렴 공감대 형성 ○ (대상) 우리 원과 계약(구매 및 용역)을 체결한 외부사업자 대표 및 실무자 ○ (결과) 327건(청렴 CALL 153건, 서한문 174건 첨부파일 청렴서한문.pptx 이전글 2022년 청렴지기 간담회 2022-04-30 다음글 '우리는 MZ세대 우리가 생각하는 청렴이란?' 2022년도 원장님과 함께하는 청렴지기 간담회 2022-07-21 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