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보장급여의 이용·제공 및 수급권자 발굴에 관한 법률
「사회보장급여의 이용·제공 및 수급권자 발굴에 관한 법률」 (이하 "법"이라 한다) 제29조에 따라 사회보장정보시스템의 구축ㆍ운영ㆍ지원 및 같은 법 또는 그 밖의 다른 법령에 의해 위탁받은 사업을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공정하고 효과적인 사회보장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보건복지분야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관리
사회·보육서비스사업의 통합 관리
보건복지분야 정보화 지원
보건복지분야 통계 및 정책
고객 지원 및 품질 관리
공정하고 따뜻한 사회보장 정보서비스로 국민행복에 기여
국민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는 디지털 플랫폼 전문기관
미션 | 의 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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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하고 따뜻한 사회보장 정보서비스로 국민행복에 기여 |
사회보장 및 보건 정보시스템을 공정하게 운영하고 관리하여 |
비전 | 의 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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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
국민 모두에게 맞춤형 복지정보 제공 |
핵심목적 |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최고의 사회보장 서비스 구현 |
목표 |
신기술 혁신 정보플랫폼 전문역량 확보 |
핵심가치 | 의 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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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행과 행복 |
국민 모두와 동행하는 서비스 지원으로 행복권 제공 환경 조성 |
공정과 신뢰 |
공정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신뢰받는 기관 이미지 제고 |
전문성과 혁신 |
최고 수준의 정보시스템 운영 전문기관으로서 혁신 역량 확보 |
소통과 협력 |
구성원간 소통과 협력으로 국민에게 고품질의 사회보장 서비스 제공 |
경영방침 | 의 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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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체감형 성과 창출 |
국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서비스 혁신으로 복지 체감도 향상 |
품질 최우선 |
정보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수준에 대한 투자 강화로 품질 중심 경영 추진 |
투명성 강화 |
경영활동과 의사결정 과정에서의 투명성 강화로 신뢰받는 경영 실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