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공지사항


2015년도 기재부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24
조회수
9835
2015년도 기재부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2015년 사회보장정보원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가경쟁력은 물론, 향후 고객님께서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함과 아울러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 조사기간 : 2015년 11월 ~ 2015년 12월
  • - 조사방법 : 전화조사
  • -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 - 조사수행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만약 고객님께 조사 참여를 요청 드리게 될 경우,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 응답에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조사 과정 중에 불편 및 불만족한 사항이 발생한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하여 추후 동일한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불만 접수처
  • - 02-6360-6043, hs5170@siss.or.kr
  • - 시스템별 고객상담센터 : 사회서비스(1566-0133), 보육서비스(1566-0233), 보건기관(1566-7129)

금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향후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 여러분들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 결과까지도 모두 철저한 보안 속에서 관리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TOP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사이트 전체 메뉴

사이트 전체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