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SSiS 소식

SSiS 소식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의 최근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사회보장정보원 2020년도 정규직·계약직 총 52명 채용
제목 사회보장정보원 2020년도 정규직·계약직 총 52명 채용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5-11
파일 [보도참고자료]사회보장정보원 2020년도 정규직·계약직 총 52명 채용.hwp 


사회보장정보원 2020년도 정규직·계약직 총 52명 채용



보건복지정보화 전문기관인 사회보장정보원(이하 정보원, 원장 임희택)이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국가유공자, 장애인, 비수도권 지역인재의 청년 채용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직원 52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인원 총 52명 중 정규직(일반직) 28명 전원은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균등한 기회와 사회통합을 위해 청년으로 특별 채용할 계획이다.


주요 일정으로 접수는 5.17(일)까지이며, 이후 정규직과 무기직은 서류, 필기, 면접을 거쳐 6월 29일(월)에, 기간제근로자는 서류, 면접을 거쳐 6월 15일(월) 임용될 예정이다.


한편, 면접시험 시 응시자가 본인의 역량을 충분히 표현하고, 그에 대한 공정한 평가 및 정보원의 비전에 맞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 할 수 있도록 역량진단 모델 면접기법*을 도입하여 능력과 역량중심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한다.

* 역량진단 모델 면접기법: 정보원의 인재상·직무 분석, 인터뷰를 통해 도출된 평가역량을 종합하여 평가과제를 결정, 개발, 검증


또한 정보원은 필기, 면접 진행시 코로나19 관련, 사전·사후 방역, 응시자 안내를 통한 마스크 착용, 소독제 구비 및 발열 확인 등 안전 대책을 수립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정보원 홈페이지(http://www.ssis.or.kr)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4유형
사회보장정보원이 창작한 "사회보장정보원 2020년도 정규직·계약직 총 52명 채용"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제14회 실종아동의 날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원가정 복귀 합동 캠페인
이전글 사회보장정보원과 한국IT서비스학회 업무협약(MOU)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