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TOP

고객상담센터

통합대표번호 1566-3232
  1. 1 보육 관련 서비스
  2. 2 행복이음
  3. 3 복지시설
  4. 4 사회 서비스
  5. 5 지역보건
  6. 6 범정부
  7. 7 취약노인 지원시스템
  8. 8
  9. 9
  10. *
  11. 0
  12. #
  1. 1.보육 관련 서비스 (평일 08:30~18:30)
  2. 2.(행복이음)사회보장정보시스템 (평일 09:00~18:00)
    1. 2-1통합업무, 보육, 초중고교육비
    2. 2-2장애인복지, 자활, 자산형성, 보건지원
    3. 2-3시스템관리 및 로그인, 의료급여, 노인맞춤돌봄, 아이돌봄·다문화, 지자체사업
    4. 2-4바우처, 시설법인, 기관 관리감독, 노인, 기타 생활지원
    5. 2-5아동보호서비스, 아동학대, 무중단 시스템 및 그 외 사업
    6. 2-6상담, 사례관리, 긴급복지, 아동청소년
  3. 3.사회서비스정보시스템 (평일 09:00~18:00)
    1. 3-1사회복지시설
    2. 3-2노인장기요양
    3. 3-3사례관리
  4. 4.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 (평일 09:00~18:00)
  5. 5.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 (평일 09:00~18:00)
    1. 5-1공공보건포털, 보건지소, 보건소, 보건의료원
    2. 5-2보건진료소
  6. 6.(범정부)사회보장정보시스템 (평일 09:00~18:00)
  7. 7.취약노인지원시스템
    1. 7-1취약노인지원시스템 (24시간 운영)
    2. 7-2노인맞춤돌봄시스템 (평일 09:00~18:00)
알림
※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점심시간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 수어 상담번호 : 070-7451-9451 (평일 09:00~18:00)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사이트 전체 메뉴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