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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장정보원,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품질관리 역량 강화 교육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1-22



사회보장정보원,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품질관리 역량 강화 교육 개최

-직무능력과 서비스 품질관리 역량 향상 도모-



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은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제공기관을 대상으로 11월 21일(목)부터 22일(금)까지 대전과 서울에서 사회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을 개최하였다.


제공기관별 서비스 품질향상을 유인하고자 실시한 평가 미흡기관의 역량강화교육은 처음으로 직무 전문 분야인 재무·회계와 인사·노무에 대해 제공기관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 제공기관의 애로사항 등을 해결하는 창구를 마련하고자 하였다.


또한 품질평가 등급이 향상된 기관의 우수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운영관리 노하우와 품질관리의 필요성, 수감 내용 등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줌에 따라 제공기관에게 현장감 있는 교육과 공감을 얻게 되었다는 평을 얻을 수 있었다.


교육에 참석한 한 기관의 대표는 “품질평가와 관리를 통해 기관(서비스) 운영 체계 기반을 다졌으며, 서비스 기관으로서 책임감을 다시 한번 더 느끼는 계기가 되어서, 앞으로도 품질관리의 긍정적인 역할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사회보장정보원,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품질관리 역량 강화 위한 교육 개최

◆ 사회보장정보원은 11월 21일~22일(금)양일간 대전과 서울에서 사회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을 개최하였다.

제4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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