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4] 신속정확친절한 고객상담체계 강화 작성자 권기연 등록일 2020-03-31 조회수 1142 2020년 사업실명제 대상사업을 붙임와 같이 등록합니다. ㅇ 담당부서 : 고객지원본부 고객지원부 ㅇ 담 당 자 : 제호영(02-6360-6314) 세부 사항은 붙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20-14] 신속정확친절한 고객상담체계 강화.hwp 이전글 [2020-13]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 정보화 기반 확대 2020-03-31 다음글 [2020-15] 차세대 사용자 지원체계 구축 2020-03-31 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