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신속 정확 친절한 고객상담체계 강화 작성자 박정아 등록일 2019-08-29 조회수 1712 사업실명제 대상 사업을 붙임과 같이 등록합니다. ㅇ 담당부서 : 고객지원본부 고객지원부ㅇ 담 당 자 : 고주환 과장 (02-6360-6321) 상세한 사항은 붙임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2019-12] 신속 정확 친절한 고객상담체계 강화.hwp 이전글 [2019-11] 지역보건의료정보시스템 2019-08-29 다음글 [2019-13] 차세대 사회보장정보시스템 구축 2019-08-29 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