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 상담서비스 고객만족도 관리 강화 작성자 이동윤 등록일 2017-01-26 조회수 2474 사업실명제 대상 사업을 붙임과 같이 등록합니다. ㅇ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ㅇ 담 당 자 : 탁은정 차장(02-6360-6321) 상세한 사항은 붙임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2017-1 상담서비스 고객만족도 관리 강화.hwp 이전글 [2017-2] 시스템 사용자 지원체계(교육) 추진 2017-01-26 다음글 [2017-3] 보건복지 포털 편의 증대 2017-01-26 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