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 상담서비스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7-24 조회수 7890 ’20년 7월 27일부터 청각ㆍ언어 장애 고객의 정보시스템 활용 지원을 위해 수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담번호) 070-7451-9451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휴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 (운영일시) ’20.7.27(월)~ ○ (상담방식) 수어 전문상담사가 씨토크 전용단말기를 활용하여 상담 진행 ○ (상담범위) 정보시스템 활용법, 관련 보건복지 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 등 이전글 '희망 연락처' 알리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0-07-22 다음글 2020년도 응급안전안심서비스 국민참여단 모집 공고 2020-08-03 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