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보장정보원 고객 여러분께 2019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2019년 자체 고객만족도 통합 조사를 통해 사회보장정보원의 고객만족 현황을 확인하고, 향후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고객님께서 조사참여 요청을 받게 되시면,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9년 6월 19일 ~ 2019년 7월 5일
- 조사방법 : 전화조사
- 조사주관 : 사회보장정보원
- 조사수행 : (주)현대리서치연구소
만약 조사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알려주시면 향후 동일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저희 기관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한 보안 하에 관리됨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불만 접수처
- 02-6360-6315~6316, kmj@ssis.or.kr
- 고객상담센터 : 1566-3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