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시 경영공시 안내 통합공시 자율공시 고객만족경영 고객헌장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 윤리 · 인권경영 윤리 · 인권경영 소개 윤리 · 인권경영 준칙 청렴활동 부패행위 현황 사회적책임경영 사회적책임경영 소개 사회공헌 활동 지역사회 장학회 운영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 경영체계 안전신문고 혁신성장 혁신성장 동반성장 동반성장 안내 K-테스트베드 기업성장응답센터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 고객과의 약속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실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항상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이행실적 표준(2022년 12월기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02-28 조회수 904 고객서비스 이행실적 표준(2022년 12월기준) 입니다. 첨부파일 22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실적 1부.hwp 이전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2021년 12월기준) 2022-03-21 다음글 고객서비스 이행실적 표준(2023년 12월기준) 2024-02-02 목록 만족도 평가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