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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국민의 대표 복지포털 "복지로"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
설문기한 2019-04-16 ~ 2019-05-07
참여자수 6042
 국민의 대표 복지포털 복지로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2019년 4월 16일 ~ 5월 7일) 

국민의 대표 복지포털 복지로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 (2019년 4월 16일 ~ 5월 7일)

국민과 함께 만드는 사회보장정보전달체계의 일환으로 대국민 접점인 복지로의 불편사항이나 개선·추가 기능 등에 대한 의견수렴을 진행합니다.

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모아 국민 곁으로 다가가는 복지로에 담겠습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중 400분을 추첨하여 커피쿠폰 2장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5월 10일 복지로 공지사항에 공지

대한민국 대표 복지포털 복지로는 중앙부처 및 지자체의 복지서비스 정보, 내게 맞는 복지서비스 찾기, 복지서비스 온라인 신청 등 국민에게 힘이 되는 복지정보를 통합 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및 제34조(통계종사자 등의 의무)에 의거,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그 비밀은 엄격히 보호됩니다.

올바른 정책수립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중한 의견 바랍니다.

문의전화 : 02-6360-4734, 02-6360-4724

  • 1. 대국민 복지포털 ‘복지로’를 알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

    한가지 선택

  • 2. 복지로 사이트를 방문하실 때 주로 어떤 방법을 이용하십니까?

    한가지 선택

  • 3. 복지로에서 주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셨습니까?

    복수 선택 가능

  • 4. 복지로 ‘온라인 신청 서비스’를 사용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아니오' 선택 시, 5번~8번문항 '해당없음' 선택 후 9번부터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5. 복지로 ‘온라인 신청 서비스’를 사용하신 경험이 있다면 어떤 서비스를 신청하셨습니까?

    사용하신 경험이 없으시면 ‘해당없음’을 선택해주세요

  • 6. 복지로 ‘온라인 신청 서비스’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사용하신 경험이 없으시면 ‘해당없음’을 선택해주세요

  • 7. 온라인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가장 불편한 점은 무엇인가요?

    복수 선택, 기타 불편사항은 질문 9번에 기입해 주시기 바라며, 사용하신 경험이 없으시면 '해당없음'을 선택해 주세요

  • 8. 온라인 신청 서비스를 주로 모바일로 사용하신다면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운영체제는 무엇입니까?

    한가지 선택, 사용하신 경험이 없으시면 '해당없음'을 선택해 주세요

  • 9. 그 밖에 온라인 신청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이유나, 개선 의견, 필요한 서비스 등이 있으시면 작성해 주십시오.

    자유롭게 서술 바랍니다.

  • 10. 귀하가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와 검색 기능에 대한 만족도를 5점이라고 할 때, 복지로의 만족도는 몇 점입니까?

    만족도가 클수록 큰 점수에 체크 바랍니다.

  • 11. 귀하가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기업, 민간기관 등의 홈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5점이라고 할 때, 복지로의 만족도는 몇 점입니까?

    만족도가 클수록 큰 점수에 체크 바랍니다.

  • 12. 복지로에 대한 불만족 이유나, 개선 의견, 필요한 서비스 등을 작성해 주십시오.

    자유롭게 서술 바랍니다.

  • 13. 다음과 같이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귀하는 어느 정도 이용하실 의향이 있습니까?

    (개인정보 활용 동의 하에) 개인의 상황을 예측하여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미리 알려주고, 지속적으로 안내

  • 14. 다음과 같이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귀하는 어느 정도 이용하실 의향이 있습니까?

    주소지 주민센터 이외의 복지관, 대형병원에서도 복지서비스 신청이 가능

  • 15. 다음과 같이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귀하는 어느 정도 이용하실 의향이 있습니까?

    공공(예: 주민센터, 보건소 등)과 민간의 복지기관(예: 복지관, 요양시설 등)이 연계하여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

  • 16. 다음과 같이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귀하는 어느 정도 이용하실 의향이 있습니까?

    민간 메신저 서비스(예: 카카오톡, 페이스북메신저 등) 또는 눈으로 보는 콜센터 등을 통한 복지서비스의 온라인 신청

  • 17.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한가지 선택

  • 18.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한가지 선택

  • 19. 귀하의 거주지는 어디에 해당합니까?

    한가지 선택

  • 20. 귀하와 같이 거주하는 가구원 수는 몇 명입니까?

    한가지 선택

  • 21. 귀하의 거주형태는 어디에 속합니까?

    한가지 선택

  • 22. 귀하의 거주지 주소와 주민등록상 주소는 일치합니까?

    한가지 선택

  • 2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에 관한 사항]

    항목 : 휴대폰번호
    수집ㆍ이용 목적 : 이벤트 참여 확인 및 경품발송
    보유기간 : 기프티콘 발송 후 30일

    ※ 위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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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위의 응답내용과 상관없이 기프티콘 발송만을 위해 사용하며 발송 30일 후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 동의하실 경우 동의함을 체크 후, 정확한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4. [개인정보 취급 업무 위탁 동의에 관한 사항]

    취급을 위탁 받는자(수탁업체) : 주식회사 케이티엠하우스
    업무내용 : 이벤트 당첨자 경품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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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경품 지급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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