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 기관소개> 조직안내> 직원검색

직원검색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담당자가 궁금하신가요? 직원명, 업무명, 전화번호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직도 다시보기

고객지원부

부서명, 이름, 직위 전화번호 담당업무
직위 이름 전화번호 담당업무
부장 손창규 02-6360-6311 고객지원부 업무 총괄
고객상담센터 업무 총괄
차장 제호영 02-6360-6314 고객상담 운영 및 전략(기획/조직) 전반
사업계획 및 예산(수립, 편성, 집행 및 관리)에 관한 사항
상담사 인사(근무성적평정 포함)·복무·노무관리에 관한 사항
본부 주무 업무에 관한 사항
상담운영 : 행복e음 상담팀 운영 및 소관부서 협의(SR 포함) 등
과장 권수향 02-6360-6316 고객만족경영 기획 및 관리에 관한 사항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 및 자체 조사에 관한 사항
CS성과 관리에 관한 사항
고객만족경영 추진조직 운영에 관한 사항
고객헌장 이행실적 관리에 관한 사항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 및 자체 조사 지원에 관한 사항
과장 고주환 02-6360-6321 고객의 소리(VOC) 및 고객 요구사항(SR)에 관리 전반
고객상담 운영 및 전략(운영/지원)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 프로세스(제도개선, 예규 및 지침 등) 개선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 품질관리 및 상담사 교육에 관한 사항
부서성과지표 관리에 관한 사항
상담운영 : 보육서비스 운영 및 소관부서 협의(SR 포함) 등
과장 김학철 02-6360-6318 위탁상담센터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 통계분석 및 관리에 관한 사항
상담운영 : 복지시설 운영 및 소관부서 협의(SR 포함) 등
부서 개인정보보호 업무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센터 전산실 점검·관리 지원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사항
차세대 상담시스템 구축에 관한 사항
대리 곽민정 02-6360-6315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 및 자체 조사 지원에 관한 사항
CS교육 기획 및 운영에 관한 사항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에 관한 사항
기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관리에 관한 사항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 및 자체 조사에 관한 사항
고객만족경영 추진조직 운영 지원에 관한 사항
주임 연정화 02-6360-6319 정보화 자산관리에 관한 사항
상담운영 : 지역보건 운영 및 소관부서 협의(SR 포함) 등
본부 서무(회계 및 예산집행 포함)에 관한 사항
고객의 소리(VOC) 수집 및 관리에 관한 사항
고객 요구사항(SR)분석 등 통합관리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센터 행사 지원(문화가 있는 날, Happy Day Day)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센터 교육 지원에 관한 사항
주임 최윤호 02-6360-6312 고객상담센터 전산실 점검·관리
상담시스템(UHD) 운영(자산관리 포함) 및 기능개선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 통계관리 지원에 관한 사항
부서 정보보안업무에 관한 사항
차세대 상담시스템 구축 지원에 관한 사항
주임 우진우 02-6360-6329 상담사 인사·복무·노무관리 지원에 관한 사항(상담사 평가, 보상, 성과관리 포함)
고객 요구사항(SR)분석 등 통합관리 지원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센터 내외부 만족도 조사에 관한 사항
고객상담센터 행사에 관한 사항(워크숍, 문화의 밤 등)
상담운영 : 사회서비스 운영 및 소관부서 협의(SR포함) 등
고객상담센터 출입자 관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