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home > 기관소개> 사회적책임경영> 사회공헌 활동

사회공헌 활동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사회보장정보원 임직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소개합니다.

사회보장정보원,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전달
제목 사회보장정보원,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30
파일 190429_(보도자료) 사회보장정보원,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전달.hwp 


사회보장정보원,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전달



 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은 4월 25일 산불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6,587천원을 기탁했다.


 최근 발생한 강원 지역 대형 산불로 화마의 상처를 입은 이재민의 심정을 헤아리고 빠른 일생생활로 복귀를 지원하고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금모금을 전개했다. 


 이번에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한 성금은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들의 피해복구 및 생활지원에 쓰이게 된다.


 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은 “산불로 인해 피해가 큰 고성, 속초 지역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성금이 이재민과 피해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사회보장정보원은 피해지역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관 행사(워크숍 등)를 속초나 강릉 등 피해지역에서 개최, 피해지역 농수산물 사주기, 직원들의 하계휴가 및 여행독려 캠페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사회보장정보원은 기관의 특성인 ‘정보화 역량’을 반영하여 장애학생 재활지원을 위한 코딩교육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전달





 

제4유형
사회보장정보원이 창작한 "사회보장정보원,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장애학생의 정보화 능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재활을 돕기 위한 ‘코딩교육봉사단’ 발대식 개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