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계약/입찰

계약/입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추진하는 사업들의 공고 및 입찰 정보를 안내합니다.


(재공고)업무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고도화
제목 (재공고)업무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고도화
작성자 봉하일 등록일 2018-06-08 조회수 645

구매관리번호 : 12-18-8-1436 - 01

수 요 기 관 : 사회보장정보원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수 량 : 1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8/06/19 11:00

납 품 기 한 : 계약 후 150일 이내

사 업 금 액 : 180,000,000원

추 정 가 격 : 163,636,364원(부가세 : 16,363,636원)

입 찰 건 명 : 업무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고도화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8/06/15 10:00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18/06/19 10:00

공동계약 : 가능(공동이행방식)


첨부파일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사회보장정보원 자체평가) 입찰공고서.hwp 업무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고도화 제안요청서 1부.hwp

목록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2018년도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사업
이전글 (재공고)다빈도SR 분석 시스템 구축 사업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