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수어 상담서비스 안내
제목 수어 상담서비스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7-24 조회수 355

’20년 7월 27일부터 청각ㆍ언어 장애 고객의 정보시스템 활용 지원을 위해 수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담번호) 070-7451-9451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휴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 (운영일시) ’20.7.27(월)~


 ○ (상담방식) 수어 전문상담사가 씨토크 전용단말기를 활용하여 상담 진행


 ○ (상담범위) 정보시스템 활용법, 관련 보건복지 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 등

목록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2020년도 응급안전안심서비스 국민참여단 모집 공고
이전글 '희망 연락처' 알리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