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2017년 기재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제목 2017년 기재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2-05 조회수 643
〈2017년 기재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사회보장정보원 고객 여러분께 2017년 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여러분이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함과 아울러 국가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7년 12월 ~ 2018년 1월

- 조사방법 : 전화조사

-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 조사수행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고객님께서 조사참여 요청을 받게 되시면,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그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조사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알려주시면 향후 동일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저희 기관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하신 설문내용은 철저한 보안 하에 관리됨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불만 접수처

- 02-6360-6315~6316, hwcho@ssis.or.kr

- 고객상담센터 : 1566-3232

  (보육 1번, 복지시설 3번, 사회서비스 4번, 지역보건 5번)

목록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2017년 기재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