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제6회 행복e음 핵심요원 우수활동사례 및 근접지원체험 수기공모
제목 제6회 행복e음 핵심요원 우수활동사례 및 근접지원체험 수기공모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0-30 조회수 833

핵심요원 우수활동 사례 수기공모 안내문

제6회 행복e음 핵심요원(Key Person) 우수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개최 공 모 명 : 제6회 행복e음 핵심요원(Key Person) 우수활동 사례 수기공모 주최/주관 : 보건복지부/사회보장정보원 공모기간 : ’17. 10. 30(월) ~ 11. 17(금), 19일간 공모내용 : 행복e음 핵심요원의 우수활동 사례 수기 응모자격 : 제3기(469명) 및 제4기(357명) 행복e음 핵심요원 ※ ‘17년 활동기간(제3기: ~’17.8월/ 제4기: ’17년.9월~)을 감안하여 반영 응모형식 : 수기형식(활동사진 포함), A4 용지 3~4매 내외 ※ 글자모양 휴먼명조 13pt, 줄 간격 180, 여백 상·하 15, 좌·우 20, 머리말·꼬리말 15 응모방법 : 제3기 : 이메일 제출(gibaree@ssis.or.kr) 제4기 : 복지광장 내 핵심요원 전용커뮤니티 “활동사례공모” 게시판에 등록 심사방법 1차 심사 : 심사위원 서면심사(10편 이내 선정) 현장심사 : 활동보고대회(’17. 12월 예정) 참가자 대상 현장심사(개인별 사례발표) 심사기준 (주제적합성) 핵심요원 활동에 관한 주제에 적합한가? (실적우수성) 기술된 활동 실적이 우수(독창적, 조력적)한가? (진정성) 사실성과 현실성이 갖추어져 있는가? (표현력) 어휘력, 문장력, 이야기 구성력 등 표현이 탁월한가? (활용성) 벤치마킹 및 홍보자료로 활용이 가능한가? 결과발표 1 차 : ’17. 11.27(월)~28(화), 복지광장 내 핵심요원 전용커뮤니티 공지 및 개별 통보 2 차 : 활동보고대회 시 1차 선정자 사례발표, 현장심사 후 최종 순위 결정 시상내용 최우수상 1편 50만원 우수상 2편 각 30만원 장려상 7편 이내 각 10만원 ※ 최우수 20점, 우수 15점, 장려 10점, 참가 5점 핵심요원 활동실적 점수 부여 ※ 공모목적에 적합한 내용이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문 의 : 사회보장정보원 시스템교육부 02)6360-6434, 6426

 사용자 근접지원 체험 수기공모 안내문

제6회 행복e음 핵심요원(Key Person) 근접지원 체험 수기공모전 개최 공 모 명 : 제6회 행복e음 사용자 근접지원 체험 사례 수기공모 주최/주관 : 보건복지부/사회보장정보원 공모기간 : ’17. 10. 30(월) ~ 11. 17(금), 19일간 공모내용 : 관내 핵심요원을 통한 업무노하우, 업무처리지원, 자체교육 등 근접지원 체험 수기 응모자격 : 핵심요원의 근접지원 활동을 체험한 모든 시스템사용자 응모형식 : 수기형식(활동사진 포함), A4 용지 3~4매 내외 ※ 글자모양 휴먼명조 13pt, 줄 간격 180, 여백 상·하 15, 좌·우 20, 머리말·꼬리말 15 응모방법 : 이메일 제출(gibaree@ssis.or.kr) 심사방법 1차 심사 : 심사위원 서면심사(10편 이내 선정) 현장심사 : 활동보고대회(’17. 12월 예정) 참가자 대상 현장심사(개인별 사례발표) 심사기준 (주제적합성) 핵심요원 활동에 관한 주제에 적합한가? (실적우수성) 기술된 활동 실적이 우수(독창적, 조력적)한가? (진정성) 사실성과 현실성이 갖추어져 있는가? (표현력) 어휘력, 문장력, 이야기 구성력 등 표현이 탁월한가? (활용성) 벤치마킹 및 홍보자료로 활용이 가능한가? 결과발표 1 차 : ’17.11.27(월)~28(화), 개별 통보 2 차 : 활동보고대회 시 1차 선정자 사례발표, 현장심사 후 최종 순위 결정 시상내용 최우수상 1편 30만원 우수상 2편 각 20만원 장려상 7편이내 각 5만원 ※ 공모목적에 적합한 내용이 없는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문 의 : 사회보장정보원 시스템교육부 02)6360-6434, 6426
목록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2017년 통합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이전글 사회보장정보원 2018년 연구과제 수요조사 안내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