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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지자체 기초생활보장제도 통합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제안요청설명회 개최 안내
제목 2017년도 지자체 기초생활보장제도 통합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제안요청설명회 개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09 조회수 1040


2017년도 지자체 기초생활보장제도 통합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제안요청설명회 개최 안내



  우리원에서는 사용자 개선사항 적기 반영 및 지자체 기초생활보장제도 통합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관리 필요에 따라 “2017년도 지자체 기초생활보장제도 통합시스템 유지관리” 사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에 본 사업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경쟁력 있는 업체 참여 유도를 위해 제안요청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 설명회 개요

 - 일시 : 2017.06.13.(화) 15:00 ~ 16:00
 
 - 장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73 남산스퀘어 18층 중회의실
 
 - 대상 : 본 사업에 관심있는 사업자


○ 설명회 내용

 - 용역사업 개요(제안절차, 공고일정, 사업내용) 설명
 
 - 시스템 유지관리 업무 설명 및 질의응답


○ 문의처 : 정보개발본부 복지정보개발부(02-6360-5473)


         

                             ↑ 링크를 누르시면 찾아오시는 길 안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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