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SSiS 소식

SSiS 소식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사회보장정보원의 최근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사회보장정보원,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과 국민의 안전사고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관리실 개소식
제목 사회보장정보원,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과 국민의 안전사고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관리실 개소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0-11
파일 191011_(보도자료) 사회보장정보원, 건강관리실 개소.hwp 



사회보장정보원,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과 국민의 안전사고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관리실 개소식



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은 10.10(목) 기관장, 이사, 각 본부 본부장, 근로자 대표, 협력사 대표, 보건관리자가 참석한 가운에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과 국민의 안전사고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관리실” 운영을 알리는 개소식을 실시하였다.


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은 최근 공공기관에서 발생한 대형사고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공공기관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고 있는 만큼,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안전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에, 정보원은 안전기본계획과 건강증진종합계획을 수립하여 안전사고 예방 및 건강증진활동을 통해 직원과 협력사 직원을 포함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상시적 건강관리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을 조성하고자 보건관리자를 배치하고 건강관리실을 설치하였다.


임희택 원장은 건강관리실이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 및 국민의 안전과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이를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직원 간 신뢰도를 높여 우리원의 경쟁력을 높이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사회보장정보원 건강관리실 개소식

◆ 사회보장정보원은 10월 10일(목)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과 국민의 안전사고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관리실" 운영을 알리는 개소식을 실시하였다.

제4유형
사회보장정보원이 창작한 "사회보장정보원,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과 국민의 안전사고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관리실 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사회보장정보원, 신용회복위원회_경상남도 민간복지자원 연계사업 공동 추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