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home > 알림마당> SSiS 소식

SSiS 소식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복사
  • 인쇄

사회보장정보원의 최근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복지로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8' 공공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제목 복지로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8' 공공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12-06
파일 (보도자료)복지로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8' 공공서비스분야 대상 수상(배포용).hwp 

복지로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8' 공공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에서 운영하는 ‘복지로 앱’이 6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스마트앱어워드 2018'에서 공공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한다.


이번 수상은 이용자 중심으로 앱의 메뉴구조를 개선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UI/UX를 개편한 이후에 받은 상이라 그 의미가 크다.


복지로 앱’으로 △복지서비스 확인 및 신청 △도움 서비스 요청 △아동수당 온라인신청 등이 가능하다. 


'복지로 앱’은 지난 6월에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하여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임을 인정받았다.


또한, 정보원은 사회적 가치 창출의 일환으로 복지서비스 정보 제공과 출산율 제고 환경조성 등을 위하여 SK플래닛과 업무협약을 맺고 11월 30일 Syrup 월렛에서 ‘복지로’ 브랜드카드를 오픈한 바 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낸 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시상식이다.


정보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12월 4일부터 9일까지 복지로 홈페이지에서 대국민 참여이벤트를 진행한다.


임희택 원장은 “‘복지로 앱’이 국민의 복지체감도 향상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복지로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8' 공공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사회보장정보원이 운영하는 ‘복지로’ 모바일 앱이‘스마트앱어워드 2018‘에서 공공서비스분야 대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4유형
사회보장정보원이 창작한 "복지로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8' 공공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 페이지보기
다음글 사회보장정보원, 행정안전부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빅데이터를 활용한 위기아동 조기발견으로 '국무총리상' 수상
이전글 사회보장정보원, 2018년 공공SW사업 발주·관리 모범 기관 선정 및 우수발주자 장관상 수상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